340074708a3034b20240eb96e36ee066_1637919794_2953.jpg
사진=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삼화네트웍스, UAA 제공)


[루체른(스위스)=최영제 한류명예기자]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배우 송혜교의 눈물 연기에 온 유럽이 함께 울고 있다.


SBS 인기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 드라마로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관심이 뜨겁다.


국내에서는 금토 드라마 시청률 전체 1위를 기록하며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더욱 고무적이고 주목해야 할 수치는 바로 해외 시청률이다. 동영상 플랫폼 Viki에서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유럽, 남미, 북미, 인도, 오세아니아까지 모든 대륙을 석권했다.


아시아 시장 또한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채널 Viu를 통해 태국, 홍콩 등 친한류 국가 다수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해외 각종 커뮤니티에는 배우들의 눈물 연기가 인기 검색어에 오르고 배우들의 의상, 악세사리들은 이미 해당 쇼핑몰에서 완판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방영 4회차임에도 불구하고 배우들의 가슴 절절한 눈물 연기에 전 세계 팬들은 다음 회차를 애타게 기다리게 한다. 


16부작에 다가갈수록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의 시청률 고공 행진은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최영제 한류명예기자 eotkd95@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