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타임즈 문지현기자] 아성다이소가 뷰티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

아성 다이소는 '가성비' 뷰티용품 160여종을 새로 판매해 뷰티 부분 강화에 나설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우선 아이메이크업 용품을 대폭 늘린다. 새롭게 선보이는 '펠트 롱 슬림 아이라이너' 는 스폰지 팁이 0.1㎜ 두께로 얇아 섬세한 연출을 할 수 있다. 속눈썹용품은 '데일리 아이래쉬' 와 '스페셜 아이래쉬' 총 6종을 선보여 눈매 앞·중간·뒤쪽 모의 길이를 다르게 붙일 수 있도록 만들었다.

남성 화장품은 스킨·로션과 같은 기초 제품 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엘레강스 올인원 스킨&로션'은 녹차와 인삼 추출물을 사용해 보습 효과를 높인 상품이다. '더마 RX 컨트롤 에멀젼'과 '더마 RX 릴렉싱 토너'는 자극이 적어 진정과 수분 강화에 도움을 준다.

편리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마스크 팩도 선보인다. '미니캡슐팩'은 1회 분량으로 알로에·어성초·감자·화산송이·에그 총 5종류로 구성했다. 피부 상태에 따라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병풀 추출물 15%를 포함해 피부 진정과 수분 충전에 도움을 주는 '시카 토너패드'와 약산성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폼'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홈뷰티 시장이 커지면서 가성비 높은 뷰티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 다이소는 기초라인 화장품 출시부터 화장품 전문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뷰티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가격과 품질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아성다이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