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532ae7c2d9336b83a924e87a94f9435_1648085550_3035.jpg
사진=오뚜기
 

[한류타임즈 이현민기자] 오뚜기가 요리수업과 함께 브랜드 및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 공간을 오픈했다.

 

오뚜기는 서울 논현동에 오키친 스튜디오를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오키친 스튜디오는 무료 요리 수업을 제공함은 물론 방문자들이 브랜드를 온몸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공간이다.

 

집처럼 편안하게 설계된 조리 공간과 더불어 예쁘게 스타일링한 음식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조리한 음식을 바로 즐길 수 있는 다이닝 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LG전자의 ‘디오스 광파오븐 오브제컬렉션’,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과 락앤락 ‘데꼬르 시리즈’ 등의 조리도구도 만나볼 수 있다.

 

수업은 요리 연구가, 셰프와 함께 하는 클래스뿐만 아니라 공간의 제약 없이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 쿠킹 클래스 및 연인, 친구와 2인1조로 캐주얼하게 즐기는 셀프 쿠킹 클래스 등으로 구성됐다.

 

지난 23일에 열린 김모아 셰프의 첫 번째 '스페셜티 키친 클래스'는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진짜 프랑스 집밥'을 테마로 진행했으며, 참가자 모집이 조기 마감되는 등 큰 주목을 받았다.

 

모든 수업은 무료로 진행되며 각 클래스 일정 및 참가 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오키친 스튜디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키친 스튜디오는 음식을 함께 만들어 먹고 나누는 즐거움 속에서 자연스럽게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든 공간”이라며 “향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민 기자 migrate10@hanryutime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