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타임즈 이현민기자] 요기요는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가 누적 가입자 90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요기패스는 배달앱 최초의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로 정기 할인 구독 서비스에 제휴사 할인 혜택을 결합했다. 배달과 포장 주문 시 기본 할인 이외에도 서비스 제휴를 통한 요기패스 전용 멤버십 할인까지 더해 요기요 안에서 일상에 필요한 모든 할인 혜택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기본 배달 할인의 경우 월 9900원을 내면 총 3만원의 할인(5000원 할인 2회, 2000원 할인 10회)을 받을 수 있으며, 포장 주문은 1회당 1000원씩 무제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기요는 이용자들로부터의 인기에 힘입어 제휴사 영역을 확대, 훨씬 더 좋은 멤버십 할인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우선, 기존 OTT 서비스에 더해 쇼핑, 여행까지 제휴 영역을 대폭 늘렸다. 요기패스 구독자라면 시즌(seezn) 30일 무료 이용, 클래스101 무료 강의 30일 이용, 현대백화점 면세점 12% 할인, 머스트잇 5% 할인, 브랜디 하루배송 상품 5% 할인, 호텔스닷컴 10% 할인 등의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요기요 박채연 마케팅본부장은 “요기패스가 큰 사랑을 받은 만큼 구독자분들이 요기요에서 더욱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영역의 제한 없는 제휴사 확장으로 구독자의 일상을 담은 차별화된 온라인 서비스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요기요

이현민 기자 migrate10@hanryutime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