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타임즈 이현민기자] 현대L&C가 디자인과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한 인테리어 필름 '보닥' 신제품을 선보인다.

 

보닥 인테리어 필름은 뒷면에 특수 점착 처리가 된 표면 마감재다. 전문 도구 없이 벽이나 몰딩·문·가구 등 실내 공간 어디에든 손쉽게 부착할 수 있어 인테리어 업체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총 94종의 신제품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대표적인 제품은 천연 코르크의 질감을 살린 '리얼 코르크', 빛이 반사되는 각도에 따라 다채로운 색채감을 표현하는 '홀로그램 UMI', 스크래치와 지문에 강한 특수 표면 가공 처리를 한 '안티 핑거프린트' 시리즈 등이다.

 

현대L&C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인테리어 필름 보닥 전용 웹사이트를 새롭게 오픈한다. 웹사이트에서는 보닥 신제품 94종을 포함한 총 450여 종의 보닥 제품들의 패턴 무늬, 컬러, 특징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거실·침실·주방 등 예시 공간에 보닥 제품을 미리 적용해보는 '시뮬레이션 기능'과 'VR 온라인 전시장'도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보닥 전용 웹사이트에서 오는 30일까지 '맵시나는 나만의 주방 만들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청한 고객 중 총 5명을 선정해 시공 전문가가 주방을 보닥 제품으로 리폼해주는 이벤트다.

 

현대L&C 관계자는 “보닥은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다양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국내 인테리어 필름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을 지속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현대L&C 

이현민 기자 migrate10@hanryutime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