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타임즈 문지현기자] 현대카드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함께 마블(Marvel) 브랜드 테마의 팝업 전시 ‘마블: 더 리플렉션(MARVEL: the Reflection)’을 22일 오픈한다.

서울 이태원의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Vinyl&Plastic)에서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폭넓은 연령층에 걸쳐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마블(Marvel)의 작품들을 소재로 마련됐다.

이번 전시는 ‘디즈니+’ 국내 출시와 함께 공개된 ‘완다비전’, 마블 스튜디오가 디즈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히어로 시리즈 ‘문나이트’, 그리고 다음달 4일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등 세 가지 작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체험형 문화 공간’을 콘셉트로 마블 브랜드에 대한 다채로운 감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현대카드와 디즈니코리아는 바이닐앤플라스틱 건물 전면을 마블 캐릭터를 담은 대형 브랜드 파사드 작품으로 장식해 입장하기 전부터 강렬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내부 전시 공간은 강렬한 미디어아트로 각광받는 크리에이티브 그룹 ‘308 아트크루’와의 협업을 통해 구성했다. 마블 히어로들이 자아를 찾아가는 스토리를 공감각적으로 재해석한 이번 전시는 관람객에게 마블 작품의 세계관 속에서 ‘나’의 정체성을 고민하고 내 안의 히어로를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블랙 팬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등 마블 작품의 OST를 LP로 만날 수 있는 청음 부스도 마련했다.

또 관람객에게는 디즈니+ 앱으로 ‘문나이트’ 시청을 인증할 시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예매권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현대카드는 디즈니의 6개 핵심 브랜드들의 영화 및 TV 프로그램 콘텐츠를 제공하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인 디즈니+의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서 다채로운 협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현대카드는 데이터 사이언스 기술을 기반으로 디즈니+를 이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대카드 M포인트몰을 통해 M포인트로 디즈니+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마블 : 더 리플렉션(MARVEL: the Reflection)’ 팝업 전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와 디즈니코리아의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지현 기자 muni33@hanryutime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