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홍보대사 '데이비드 드 로스차일드', 임직원 대상 특강 진행

경제

현대차 홍보대사 '데이비드 드 로스차일드', 임직원 대상 특강 진행

기타
ce83249fbac7feeff064ae49ba82dd9f_1652331874_1411.jpg
 
[한류타임즈 이현민기자] 현대자동차의 홍보대사 데이비드 드 로스차일드가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특강을 진행했다.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인 데이비드 드 로스차일드가 임직원 대상 강연회 '브랜드 라운지'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데이비드 드 로스차일드는 환경 자선 단체 'Voice for Nature'을 설립한 인물이다. 현대차와 인연을 맺기 시작한 시기는 2016년으로 당시 2016 제네바 국제 모터쇼에서 현대차의 친환경 신차 발표 사회를 담당했다. 이후에도 현대자동차의 지속가능성 홍보대사로 활동을 이어갔으며, 2020년부터는 현대차의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를 맡아 환경 문제 해결을 위한 솔루션 찾기에 동참하고 있다.

 

이번 강연은 양재동 본사 로비에 마련된 특별 강연장에서 대자연과 기업 시민의식을 주제로 약 한 시간 반 동안 진행됐다. 데이비드 드 로스차일드는 환경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움과 동시에 지속가능한 모빌리티의 중요성 및 미래에 미칠 영향력을 강조했다.

 

그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한 현대자동차의 노력을 2016년부터 지켜보고 있다지금까지는 환경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전달하는 데 의미를 뒀다면 앞으로는 지속가능한 이동 수단을 모색하려는 현대차의 미래 방향성을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추겠다고 전했다.

 

강연장에는 현대차 직원 약 50명이 참여했다. 현대차는 강연에 참석하지 못한 임직원들을 위해 강연 내용을 온라인으로 공개할 방침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와 데이비드 드 로스차일드는 지속가능한 이동 수단을 통해 긍정적인 미래 변화를 주도하기 위해 오랜 시간 함께 노력해오고 있다앞으로도 미래 성장 세대와 대자연을 고려해 모빌리티 산업 생태계를 더욱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전환하기 위한 협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이현민 기자 migrate10@hanryutimes.com

- ⓒ한류타임즈(www.hanryutimes.com).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0 Comments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