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타임즈 이현민기자] 코웨이 정수기가 14년 연속 '2022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를 달성했다.

 

코웨이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2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주요 지표로서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충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업계 최고점을 획득했는데 생활환경 및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맞춤형 제품 라인업과 서비스 형태를 구축하고 고객사용 경험을 강화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특히, 노블 정수기 시리즈는 폼팩터와 필터, 컬러 구성 등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 국내 정수기 최초로 도입한 ‘스마트 모션 파우셋’ 기능으로 위생을 강화한 점도 호평을 받았다.

 

코웨이는 “개인마다 다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 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R&D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들을 통해 고객과 지속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와 신뢰도를 드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코웨이

이현민 기자 migrate10@hanryutime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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