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물고기뮤직
 

[한류타임즈 강진영 기자] 임영웅이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 TOP100 톱10에 6곡을 진입시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멜론에 따르면 임영웅이 6일 기준 '사랑은 늘 도망가'(1위), '이제 나만 믿어요'(3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5위), '그대라는 사치'(6위), '다시 사랑한다면(김필 Ver.)'(9위), 'HERO'(10위)등을 기록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임영웅은 지니, 벅스, 바이브, 카카오뮤직 등 다른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 역시 상위권을 석권하며 남다른 인기를 과시했다. 특히 지니 차트에서는 TOP10 순위 모두를 싹쓸이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임영웅은 올 연말 KBS에서 나훈아, 심수봉에 이어 단독쇼를 선보인다.

 

단독쇼는 '위아 히어로(We're Hero), 임영웅'으로, '힘든 시기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라는 콘셉트로 꾸며질 예정. '위아 히어로, 임영웅'에서 임영웅은 히트곡 '사랑은 늘 도망가'를 포함해 유튜브에서 1000만 조회수를 돌파한 인기곡들을 부른다. 또 이번 특집 콘서트를 위한 새로운 무대들도 펼쳐진다.

 

임영웅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지난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현재 124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누적 조회수는 10억9000만뷰를 기록하고 있다.

 

강진영 기자 prikang@hanryutime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