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e1d26d422f6b6bbfccd4dc2ce0ee2f_1637279737_2904.jpg
사진=디앤디코퍼레이션
 

[한류타임즈 김경식기자] 가수 딘딘이 새 앨범을 통해 다양한 장르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며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예고했다.

딘딘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EP ‘소음집’을 발표한다. 

EP ‘소음집’은 누군가에게는 소음이 될 수도 있지만, 어느 누군가에게는 부디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는 딘딘의 마음을 담아 만들어졌다.

이번 앨범은 딘딘이 가창은 물론, 전곡 작사, 작곡 등 앨범 전반적인 과정에 이름을 올리며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첫 번째 타이틀곡 ‘너에게 (Feat. 정세운)’는 소중함을 모두 표현하지 못한 것에 대한 후회와 다시 그 소중함을 찾기 위해 달려가는 우리의 모습을 그린 팝 장르의 곡으로, 딘딘과 정세운의 기분 좋은 케미스트리가 곡의 매력을 더했다.

두 번째 타이틀곡 ‘Slowly’는 평범했던 우리의 일상을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은 팝 발라드 장르로, 딘딘의 진한 보컬색을 여실히 느낄 수 있다.

화려한 피처링진도 눈에 띈다. 더블 타이틀곡 ‘너에게 (Feat. 정세운)’는 유일무이한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참여해 청량미를 가미했다. 뿐만 아니라 앞서 선공개됐던 ‘사랑하지 말걸 그랬나 봐요 (Feat. 민경훈)’와 ‘이러면 안 될 거 아는데 너 앞에만 서면 나락 (Feat. 10CM)’에는 각각 민경훈과 10CM가 힘을 보태 딘딘과 색다른 시너지를 냈다.

신보에는 ‘이러면 안 될 거 아는데 너 앞에만 서면 나락 (Feat. 10CM)’, ‘너한테만’, ‘사랑하지 말 걸 그랬나 봐요 (Feat. 민경훈)’, ‘더는 사랑 못 할 거예요’, ‘별자리 (Feat. 수연이)’, ‘어쩌다 가끔은 내 생각을 하는지’까지 완성도 높은 8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래퍼의 틀을 깨고 장르를 불문한 만능 뮤지션으로 만개한 딘딘의 음악적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드라마엔터1팀 기자 drama-enter1@hanryutime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