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387e26b88c498dcb347828111adeb2c_1637799521_1191.jpg
사진= WAKEONE 
 

[한류타임즈 이현민기자] 가수 하현상이 웹드라마 '너의 재생목록' OST에 참여했다.

 

'슈퍼밴드' 초대 우승팀 호피폴라의 보컬이자 싱어송라이터인 하현상은 오는 29일 발매 예정인 웹드라마 '너의 재생목록'의 네번째 OST '사랑했던 그 순간'에 가창자로 참여했다.

 

'사랑했던 그 순간'은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헤아리는 내용을 담았다. 심플하지만 깊이 있는 편곡에 하현상의 성숙한 보컬이 빛을 발해 올 겨울 청취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것으로 기대되는 곡이다.

 

앞서 공개된 OST 이민혁의 'Only You (온리 유)', 김뮤지엄의 'Where are you going (웨어 아유 고잉)', 드림노트의 'Playlist (플레이리스트)' 등은 대중적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작품의 몰입도를 높이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해왔다. 이 때문에 하현상의 네 번째 OST 역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너의 재생목록'은 아스트로 윤상화와 드림노트 수민의 주연작이다. SNS 음악 재생목록을 매개로 각 에피소드를 대표하는 음악과 함께 비밀 작곡가, 팬, 친구들 간의 이야기를 풀어가는 신개념 음악 드라마이자 하이틴 성장 드라마다.

 

하현상이 참여한 '너의 재생목록'의 네 번째 OST '사랑했던 그 순간'은 오는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현민 기자 migrate10@hanryutime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