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f9ae9ea30af140d65cd433b7688ccd_1637886265_4054.jpg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한류타임즈 김경식기자] 그룹 세븐틴이 일본 신곡 ‘아이노치카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세븐틴은 지난 25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1년 'Power of ‘Love' 프로젝트를 마무리하는 일본 스페셜 싱글 ‘아이노치카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따뜻한 감성을 전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시작과 동시에 새하얀 설원이 펼쳐져 눈길을 사로잡았고 “우리들의 이야기다”라는 원우의 내레이션이 이어져 궁금증을 더했다. 

약 30초 분량의 영상을 세븐틴 멤버들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분위기로 꽉 채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일본 스페셜 싱글 ‘아이노치카라’는 겨울처럼 춥고 힘든 상황에서도 우리 모두의 사랑의 힘이 있다면 따뜻한 봄이 찾아올 것이라는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가 담겨 있으며 세븐틴의 첫 윈터 송이자 일본 오리지널 곡 중 첫 발라드 곡이다.

‘아이노치카라’는 삶에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사랑의 순간에 대해 이야기 했던 2021년 “Power of ‘Love’”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작품인 만큼 세븐틴이 항상 응원을 보내주는 캐럿(팬클럽 명)에게 보내는 사랑을 노래한다.

특히 세븐틴은 지난 18일 온라인 생중계로 펼쳐진 ‘SEVENTEEN CONCERT ’ 재팬 에디션을 통해 ‘아이노치카라’ 무대를 선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어 다음달 8일 발매에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드라마엔터1팀 기자 drama-enter1@hanryutime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