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f9ae9ea30af140d65cd433b7688ccd_1637887449_5624.jpg
사진=J9엔터테인먼트
 

[한류타임즈 유원진기자] 그룹 시그니처(cignature)가 한층 성숙해진 사랑의 다양한 감정을 선보인다.

시그니처(채솔, 지원, 셀린, 클로이, 벨, 세미, 도희)는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EP 앨범 'Dear Diary Moment(디어 다이어리 모먼트)'의 타이틀곡 'Boyfriend(보이프렌드)'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시그니처는 무표정한 모습부터 슬픔과 분노가 느껴지는 감정을 표출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래도 널 좋아해 / 그래도 널 사랑해 / 다른 사람들이 뭐라 하던 상관 안 해 / 계속 널 좋아해' 등의 가사와 퍼포먼스 일부가 공개되며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시그니처의 두 번째 EP 앨범 'Dear Diary Moment'는 새 멤버 도희와 클로이 합류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다. 기억하고 싶은 순간 및 기억하고 싶지 않지만 기억될 수밖에 없는 순간을 모아 일기장처럼 담아내 시그니처만의 비밀스럽고 소중한 소녀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 'Boyfriend'는 미니멀하고 힙한 감성의 곡으로, 나쁜 남자친구 때문에 힘들어하는 감정을 드라마틱하게 풀어냈다.

시그니처의 두 번째 EP 앨범 'Dear Diary Moment'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드라마엔터1팀 기자 drama-enter1@hanryutime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