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타임즈 이보라 기자] 가수 임창정이 지난 11일 방송된 SBS FiL, SBS MTV ‘더트롯쇼’에 출연해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날 임창정은 ‘나는 트로트가 싫어요’가 1위 후보에 오른 사실에 기뻐하며 “예상 못 한 좋은 소식에 얼떨떨하기도 하고, 기분이 매우 좋다”라고 솔직한 소감을 전해 유쾌한 에너지를 안겼다.

또한 전국 투어 콘서트 계획을 알린 임창정은 “6월부터 전국 투어 콘서트를 시작한다. 재미와 행복이 가득한 콘서트장에서 만납시다”라고 전하며 팬들의 기대를 치솟게 했다. 이와 함께 아이돌 그룹을 준비하고 있음을 밝힌 임창정은 하반기 출격을 앞둔 걸그룹, 보이그룹은 물론 후배 가수 승국이의 무대를 예고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토크 후 트로트 댄스곡 ‘문을 여시오’ 무대를 준비한 임창정은 강렬한 비트에 맞춰 여유로운 춤선을 뽐내 ‘무대 장인’만의 내공을 입증했고,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했다. 

또한 임창정은 ‘여보세요 문을 여시오’란 익살스러운 가사에 어울리는 댄스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가 하면, 모든 에너지를 쏟아 붓는 열정을 보여줘 대중의 열띤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뿐만 아니라 ‘문을 여시오’ 무대로 안방극장의 흥을 한껏 끌어올린 임창정은 카메라에 시선을 고정, 독창적인 포인트 안무로 웃음을 자아내며 남다른 존재감을 빛냈다.  

‘더트롯쇼’에서 활약한 임창정의 곡 ‘문을 여시오’는 2013년 발매된 트로트 댄스곡으로, 발랄하면서도 유쾌한 리듬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노래다. 임창정이 후속 타이틀곡 ‘나는 트로트가 싫어요’에 이어 ‘문을 여시오’로 흥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면서 오는 6월 전국 투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임창정은 후속곡 ‘나는 트로트가 싫어요’ 활동과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등 예능에 이어 6월부터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사진=SBS FiL, SBS MTV ‘더트롯쇼’ 캡처

이보라 기자 leebora114@naver.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