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타임즈 이보라 기자] 가수 정동원이 첫 미니앨범 '손편지'로 돌아온다.

정동원의  첫 미니앨범 '손편지'가 오늘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를 발표된다. '손편지'는 사모하는 마음과 위로,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곡들을 손편지로 전하는 감성을 담아 제작됐다.

타이틀곡 '아지랑이꽃'은 우리가 잊고 살았던 순수함과 인간에 대한 사랑을 아우르는 한 편의 서정시를 떠올리게 하는 곡이다. 소년에서 점차 성장하고 있는 정동원의 여린 감성과 보컬로 곡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시켰다.

이번 앨범에는 트로트, 세미 트로트, 락, 발라드 장르의 곡이 수록돼 한층 다채로운 정동원의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나는 피터팬'은 신나고 빠른 템포의 락 장르 곡으로, 정동원이 정식 앨범에서 처음 선보이는 장르여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펑키한 사운드의 세미 트로트 곡 ‘어려도 알 건 알아요’, 주병선의 원곡을 정동원이 재탄생시킨 리메이크 곡 ‘들꽃’과 각 음원의 반주까지 총 8곡이 수록됐다.

그동안 정동원은 타임테이블, 가사 스포일러 이미지, 이미지 티저,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공개하며 오늘 25일 공개될 새 앨범 '손편지'에 관심을 높였다.

새 타이틀곡 '아지랑이꽃'의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정동원 만의 독보적인 감성이 담겨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앨범과 동시에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서는 정동원의 어떤 모습이 담겨 있을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한편, 정동원은 오는 5월부터 ‘2nd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전국투어 콘서트(2nd JEONG DONG WON’S TALK CONCERT)’를 통해 부산, 광주, 서울, 대구 4대 도시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새 미니앨범 ‘손편지’의 신곡 무대부터 트로트, 발라드, 댄스 등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이보라 기자 leebora114@naver.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