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타임즈 이보라 기자] 독보적인 음색의 소유자 정인이 ‘그린마더스클럽’ 세 번째 OST에 참여한다.

정인이 가창한 JTBC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의 세 번째 OST ‘What If (왓 이프)’가 오는 28일 정오 12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hat If’는 정인만의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강렬하면서도 깊은 감성을 담아낸 팝 록 장르의 곡이다. 후반부에 터지는 기타사운드가 인상적이며, ‘이 밤이 끝나가면 어디쯤인지 나는 알 수 있을까’, ‘내일이 온다면 나아질 수 있을까’ 등의 서정적인 가사가 정인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만나 폭발적인 호소력을 예고하고 있다.

정인은 ‘What If’를 통해 섬세하면서도 짙은 감성과 유니크한 보이스를 발산하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그린마더스클럽’이 호기심을 증폭시키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는 만큼 정인의 보이스가 흥미진진한 전개에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정인은 지난 2002년 리쌍의 1집 ‘Rush’로 이름을 알린 뒤 여러 아티스트들과의 다양한 음악 작업을 통해 ‘오르막길’ ‘미워요’ ‘장마’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했다.

지난해에는 히트곡 ‘장마’를 10년 만에 리메이크해 차트인에 성공, 저력을 재입증했으며 이별 발라드 ‘값’을 발매하며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외에도 드라마 OST 가창,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출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꾸준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JTBC 수목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은 초등 커뮤니티의 민낯과 동네 학부모들의 위험한 관계망을 그린 작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수 정인이 참여한 ‘그린마더스클럽’의 세 번째 OST ‘What If’는 오는 28일 정오 12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미스틱스토리, 스튜디오 마음C 

이보라 기자 jwzzang0608@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