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타임즈 이보라 기자] 가수 장민호, 이찬원이 깜짝 인증샷으로 콘서트에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지난 27일 장민호, 이찬원이 소속사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콘서트 '민원만족'의 VCR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장민호는 공개된 사진을 통해 캐주얼한 패션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특히 푸른색의 패션과 싱그러운 배경이 어우러져 한층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찬원은 안경을 착용한 채 촬영한 셀카로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했다. 여기에 스트라이프 셔츠와 넥타이로 댄디한 매력을 더했다.

훈훈한 비주얼을 드러내는 두 사람의 인증샷이 공개되자, 팬들은 댓글을 통해 “5월 8일 기다려집니다”, “미모가 열일하네요. 콘서트 무슨 일 있어도 꼭 갑니다”, “콘서트에서 만나요” 등의 반응을 보냈다.

'민원만족'은 보석 같은 감성의 노래들, 솔직담백한 이야기들이 있는 쌍방소통 콘서트이다. 함께라서 더 좋은 두 남자의 이야기와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두 남자의 마술이 펼쳐질 예정이다. 

장민호와 이찬원은 이번 공연을 통해 그동안 발표했던 곡들을 아낌없이 보여주는 것은 물론, 다양한 레파토리로 선보이며 풍성한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민원만족’의 4회차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달성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총 16,000석을 매진시키며 티켓 파워를 과시한 장민호, 이찬원의 콘서트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2022 장민호X이찬원 콘서트 ‘민원만족’의 서울 공연은 오는 5월 6일, 8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이틀간 진행된다. 오는 5월 21일에는 대전, 5월 29일에는 인천, 오는 6월 5일에는 전주에서 전국 각지의 관객들을 만난다.

사진=(주)대박기획, (주)에스이십칠

이보라 기자 jwzzang0608@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