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타임즈 이보라 기자] 가수 이수영이 오리엔탈 감성을 듬뿍 담은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수영은 16일 오후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열 번째 정규앨범 'SORY(소리)'의 타이틀곡 '천왕성'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국적인 멋이 가득 담겨 있다. 웅장하고 아름다운 선율이 흐르는 가운데 한복을 입은 무용수가 어둠 속에서 아름다운 몸짓으로 곡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이수영의 아련한 표정과 가창도 돋보인다. 한국의 미가 느껴지는 다양한 의상을 입은 이수영은 우주를 비롯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아련한 표정으로 하이라이트 부분을 노래해 '천왕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천왕성'은 이수영의 정규 10집 'SORY'의 타이틀곡으로, 이수영 특유의 오리엔탈 감성과 애틋한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번 정규 10집에는 미디엄 템포의 경쾌한 발라드부터 웅장한 대편성의 오리지널 발라드, 목소리에 집중할 수 있는 발라드 등 다양한 느낌의 발라드 트랙들이 담겨 있다.

앞선 리메이크 앨범 'Masque'와 'No.21'에 참여했던 프로듀서 권영찬이 프로듀싱을 맡았고, 국내 최고의 세션 홍준호, 신석철, 나원주가 연주에 참여해 앨범 완성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유니크하고 독보적인 스타일의 음악으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안예은이 타이틀곡 '천왕성'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김이나, 권순관, 정동환, 헨(HEN), 이진아, 김희원, Mogwa.c, 프롬, 박인영 등 실력파 작사가 및 뮤지션들이 지원사격을 펼쳤다.

이수영의 정규 10집 'SORY'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이보라 기자 jwzzang0608@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