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타임즈 이보라 기자] 그룹 싸이퍼의 신곡 ‘Fame’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싸이퍼(현빈, 탄, 휘, 케이타, 태그, 도환, 원)의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Fame (페임)’ 뮤직비디오가 지난 16일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컴백일인 지난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Fame’ 뮤직비디오는 암호 속 세상에 갇혀버린 일곱 소년의 거침없는 모험을 과감한 퍼포먼스로 담아내며 한 편의 SF영화와 같은 완성도를 보여줬다.

새로운 세상을 향한 힘찬 발걸음을 그려낸 안무와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이끄는 싸이퍼의 자유분방한 매력까지 다채로운 볼거리가 글로벌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가슴이 뻥 뚫리듯 펼쳐지는 멜로디 라인이 만들어내는 훅킹한 사운드가 일곱 멤버의 통통 튀는 보컬과 만나 청량한 무드를 완성하며 보고 듣는 재미를 안기고 있다.

싸이퍼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5일도 채 되지 않은 시점에 1000만 뷰를 거뜬히 넘어서며 현재도 거침없는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이에 싸이퍼는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와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성원에 화답했다.

리드미컬한 비트 위로 펼쳐진 청량한 감성과 일곱 색 보컬 시너지, 곡과 앨범 콘셉트에 딱 들어맞는 표현력 등이 돋보이는 다양한 콘텐츠가 글로벌 팬들의 입소문을 타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Fame’은 키치한 보컬찹(Vocal Chop) 리드 사운드와 감각적인 신디사이저 멜로디가 절묘하게 믹스된 퓨처 팝 장르의 곡으로 멤버 케이타와 원이 작사에 참여해 싸이퍼의 싱그러운 에너지에 7인 7색의 개성을 부여했다.

앞서 싸이퍼는 컴백일에 진행된 쇼케이스에서 ‘Fame’ 뮤직비디오 천만 뷰 공약을 언급한 바 있어, 추후 공개될 스페셜 콘텐츠가 또 어떤 색다른 즐거움을 줄지 기대감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한편, 세 번째 미니앨범 ‘THE CODE (더 코드)’를 통해 ‘4세대 대표 청량돌’의 계보를 새로 쓰고 있는 싸이퍼는 타이틀곡 ‘Fame’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레인컴퍼니 

이보라 기자 jwzzang0608@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