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타임즈 강진영 기자] 그룹 TNX가 데뷔한 소감을 전했다.

TNX가 17일 오후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데뷔 앨범 ‘WAY UP'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방송인 박슬기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타이틀곡 ‘비켜’ 무대가 펼쳐졌다.

타이틀곡 ‘비켜’는 뚜렷한 기승전결과 귀를 사로잡는 후렴 파트, 직설적인 노랫말이 특징이다. 다이내믹한 편곡과 트렌디한 비트가 어우러져 중독성을 자아낸다. 피네이션 소속 뮤지션 페노메코(PENOMECO)와 '강남스타일' 작곡가 유건형이 작곡했다. 

TNX는 지난해 SBS 'LOUD'를 통해 피네이션 최종 데뷔조로 선발된 멤버들이 뭉친 6인조 보이그룹이다. 피네이션 수장인 싸이가 최초로 내놓는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가요계의 큰 관심을 받아왔다. 

이날 최태훈은 “아직 믿기지가 않는다. 꿈꿔왔던 자리임에도 너무 떨린다”며 설레는 데뷔 소감을 밝혔다.

장현수는 “데뷔하는 게 믿기지 않고 긴장되고 떨린다. 매 순간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우경준은 “엄청 떨리고 긴장되지만 하루라도 빨리 많은 분들에게 멋진 무대를 보여주고 싶다”고 웃었다. 

최태훈은 TNX라는 팀명에 대해서 “THE NEW SIX의 줄임말로 ‘감성과 강성이 공존하는 퍼포먼스로 동세대와 함께 용기를 내서 도전하고 극복하며 성장해 나갈 새로운 여섯 명’이라는 뜻이다”고 소개했다.

 

오성준은 싸이의 응원 메시지에 대해 묻자 "‘잘하고 있다’라는 이야기를 들었던 것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말했다. 더불어 "‘무대 위에서 너희 평상시 모습을 펼쳐라’라고 격려해 주시기도 했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TNX의 데뷔 앨범 ‘WAY UP'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피네이션

강진영 기자 prikang@hanryutime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