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타임즈 이보라 기자] 가수 청하가 블라블라 '아이돌 블라썸2' 게스트로 나선다.

청하는 18일 오후 9시 공개되는 '아이돌 블라썸2' 게스트로 출격, 호스트 이성종과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청하는 EBS '청소년 소통프로젝트 경청' 라디오 DJ로 2년간 함께한 PD와 의리를 지키기 위해 흔쾌히 게스트 출연을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평소 통큰 의리와 시원시원한 성격을 자랑하는 청하의 끈끈한 '의리녀 면모'를 엿볼 수 있다. 

'아이돌 블라썸2'에 출연하는 청하는 다채로운 스페셜 코너를 통해 청하만의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호스트 이성종과 처음으로 함께하는 '티키타카 토크'로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신선한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모아진다.

청하는 K팝 대표 솔로 아티스트로,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벌써 12시', '스냅핑(Snapping)' 등 다양한 히트곡을 보유했다. 올해는 '제19회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앨범 '케렌시아(Querencia)'로 '최우수 K팝 음반상'을 수상하며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고루 받았다. 

'아이돌 블라썸'은 메타보이스 커뮤니티 플랫폼 블라블라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매회 2000명 이상의 유저들이 참여하며 시즌2까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시즌2에서도 다양한 아이돌 아티스트가 출연, 다양한 앱 기능을 이용한 투표, 실시간 채팅, 보이스 연결을 통해 일반 라디오보다 더 친근하면서도 즐거운 방송을 선사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아이돌 블라썸2'는 매주 평일 오후 9시에 블라블라 앱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이보라 기자 jwzzang0608@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