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가 서머퀸으로 돌아온다. 특유의 싱그럽고 신선한 분위기로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강렬한 햇살이 떠오르는 오렌지 빛깔의 긴 머리부터 초록 원피스. 사랑스러운 주근깨까지, 요정 같은 비주얼로 국내외 팬심 저격에 나선다,

선미가 29일 오후 서울 서교동 신한pLay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새 디지털 싱글 ‘열이올라요(Heart Bur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MC배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선미는 타이틀곡 ‘열이올라요’ 무대를 펼쳤으며, 새 앨범 기획 의도와 함께 작업 과정에서 벌어진 각종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번 앨범은 한여름의 뜨거운 사랑 이야기를 담아낸 앨범이다. 나른하면서도 묘한 선미만의 음악적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첫 컴백이다. 선미는 팬들과 만남에 기대가 커보였다. 이날 선미는 “다시 팬들과 공연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행복하다. 벌써부터 응원법을 외쳐주시는 팬들의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며, “이번 ‘열이올라요’는 어느 때보다 홀가분하게 준비했다. 제 마음도, 음악도, 콘셉트도 많이 덜어냈는데 그래도 결코 가볍진 않은 앨범이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아쉽게도 헤어 길이는 덜어내지 못했다. 가짜 머리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