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훈, 넷플릭스 '퀸메이커' 출연 확정

드라마/영화

김태훈, 넷플릭스 '퀸메이커' 출연 확정

드라마엔터1팀 기자 0 15 0 0
3da278926b6d71155e50dc1253767633_1637807673_9414.jpg
사진=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한류타임즈 이현주기자] 배우 김태훈이 넷플릭스의 새 시리즈 ‘퀸 메이커’에서 ‘마중석’ 역으로 김희애, 문소리와 호흡을 맞춘다.

'퀸메이커'는 이미지 메이킹의 귀재이자 대기업 전략기획실을 쥐락펴락하던 ‘황도희(김희애 분)’가 정의의 코뿔소라 불리며 잡초처럼 살아온 인권변호사 ‘오승숙(문소리 분)’을 서울시장으로 만들기 위해 선거판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극 중 김태훈이 맡은 마중석은 오승숙과 함께 서울시장에 출마하는 후보의 정당 정책국장이다.

배우 김태훈은 최근 부산국제영화제 2관왕을 차지한 자신의 주연작인 영화 ‘좋은사람’에서 빈틈없는 연기내공으로 언론과 평단의 호평세례를 받았다. 

현재 그는 조재윤과 함께 주인공을 맡은 영화 ‘잭팟’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김태훈은 영화 ‘우수’, ‘미션 파서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내가 죽던날’, ‘좋은사람’, ‘69세’, ‘말모이’, ‘페르소나’, ‘더펜션’, ‘레슬러’, ‘유리정원’, ‘춘몽’, ‘트릭’, ‘설행_눈길을 걷다’, ‘도리화가’, ‘서부전선’, ‘명량’, ‘경주’, ‘설인’, ‘분노의 윤리학’, ‘남쪽으로 튀어’, ‘점쟁이들’, ‘사랑이 무서워’,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 ‘아저씨’, ‘평행이론’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냈다. 

이 외에도 드라마 ‘나빌레라’, ‘킹덤 시즌2’, ‘외출’,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시크릿 부티크’,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파수꾼’, ‘판타스틱’, ‘한번 더 해피엔딩’, ‘신분을 숨겨라’, ‘사랑하는 은동아’, ‘나쁜 녀석들’, ‘비밀의 문’에 출연하며 깊이 있는 연기를 보여줬다. 



드라마엔터1팀 기자 drama-enter1@hanryutimes.com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