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타임즈 강진영 기자] 배우 권아름이 그룹 NCT 도영과 열애설을 부인했다.

권아름의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는 9일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된 권아름과 관련된 내용은 명백한 허위 사실임을 먼저 밝힌다"고 전했다. 

에스더블유엠피는 “당사는 이와 관련하여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악의적인 루머와 비방, 인신공격 등 인격을 모독하는 행위에 관해 더 이상 묵과하기 어렵다는 판단했다.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자료 수집 중이다. 악성 루머 작성자, 악플러, 루머 재유포·생산 행위에 관해서는 어떠한 선처도 없다. 강경 대응하겠다"고 강조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권아름과 NCT 도영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권아름이 인스타그램에 셀카를 올리며 도영의 별명인 '또잉'이라고 남기면서 의혹이 불거졌다.

권아름과 도영은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로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하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스더블유엠피입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된 소속 배우 권아름과 관련된 내용은 명백한 허위 사실임을 먼저 밝힙니다.
당사는 이와 관련하여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악의적인 루머와 비방, 인신공격 등 소속 배우의 인격을 모독하는 행위에 대해서 더 이상 묵과하기 어렵다는 판단을 하여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현재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자료 수집 중이며 악성 루머 작성자, 악플러, 루머 재유포, 재생산의 행위에 대해서는 어떠한 선처도 없으며 강경 대응하겠습니다.
에스더블유엠피는 소속배우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권아름 인스타그램 캡처

강진영 기자 prikang@hanryutime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