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키스 식스 센스' 등장→시청자들 "감정 이입 안 돼" 지적

드라마/영화

김새론, '키스 식스 센스' 등장→시청자들 "감정 이입 안 돼" 지적

기타
f5efdd7306abac38270cd53b2bde4354_1655966887_4851.jpg
 
음주운전 물의를 을으킨 배우 김새론이 OTT 드라마 '키스 식스 센스'에 등장해 논란이다.


김새론은 21일 공개된 디즈니+ 오리지널 드라마 '키스 식스 센스' 9화에 매우 짧게 등장한다. 극중 영화감독인 이필요(김지석 분)가 연출한 영화 '후루' 등장인물로 이재욱과 출연한다. 


'키스 식스 센스' 주인공 홍예술(서지혜 분)이 해당 영화를 관람하는 장면으로 짧게 등장하지만, 홍예술이 이로 인해 새로운 사랑을 받아들일 변화를 예고하는 중요한 장면이다. 그만큼 드라마에서 끼치는 영향력이 적지 않다는 것.


김새론이 출연하는 장면은 음주운전 물의를 일으킨지 약 한달 여만이다. 이에 시청자들은 흐름에 방해된다는 의견이다. 김새론은 출연 예정이었던 SBS 드라마 '트롤리'에서는 하차했지만, 넷플릭스 드라마 '사냥개들'은 이미 촬영을 마친 상황이다. '사냥개들' 제작진이 어떤 판단을 내려 편집을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새론은 지난달 18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혈중알코올농도 0.2%가 넘는 만취 상태에서 운전한 것으로 밝혀져 충격을 줬다.


사진=골드메달리스트




이보라 기자 lbr@hanryutimes.com

- ⓒ한류타임스(www.hanryutimes.com).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0 Comments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