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우 인스타그램. / 사진=인스타그램 mejiwoo103

[한류타임즈 이현민기자] 최근 해외에서는 코리안 라이프 스타일을 선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한국의 인기 패션 인플루언서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홍콩언론 라이프 스타일은 지난 18일(현지시각) "한국인들의 기발하면서도 시크한 패션감각은 한류 팬들은 물론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의 마음도 움직였다”고 보도했다.

또 “최근에는 인스타그램에 수많은 팔로워들을 보유한 한국인 패션 인플루언서들이 코리안 라이프 스타일 선망자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매체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들 사이에서 가장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주요 한국인 패션 인플루언서들을 소개했다.

이들 인플루언서는 길거리 스타일부터 작업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을 선보이며 팔로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정지우(인스타그램 아이디:mejiwoo103)

BTS의 멤버 제이홉의 친누나로 잘 알려진 정지우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880만명에 유튜브 구독자는 216만영에 달할 정도로 온라인에서 상당한 영향력을 자랑하는 인플루언서다.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사진 속 정지우는 편안한 캐쥬얼 의상부터 우아한 트위드 자켓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소화하고 있다.

팔로워들은 정지우의 인스타그램 계정속 사진들을 보면서 자신이 선호하는 스타일을 선택하는 재미 때문에 그녀의 계정을 매일 들여다본다고 한다.

사진=인스타그램 reneisgood

◆아이린(인스타그램 아이디:ireneisgood)

한국계 미국인 패션모델 아이린은 이미 각종 패션소마다 위트 있는 스타일을 선보여 패션계에서도 큰 주목을 받았다.

아이린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깔끔하면서도 실험적인 스타일의 패션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217만명의 팔로워들은 매번 그녀가 공개하는 파격적인 스타일 때문에 신선한 충격을 받으면서도 흥미로움을 느낀다.

사진=chriselle lim

◆그리셀 임(인스타그램 아이디:chriselle lim)

한국계 미국인인 크리셀 임이 운영하는 인스타계정 속 사진들은 매일 출근길에 나서는 직장인들에게 큰 도움을 준다.

그녀가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미가 잘 구현된 의상들을 소개해주기 때문이다.

특히 멋진 커리어 우먼의 삶을 살아가기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크리셸 임의 패션 스타일은 제격이다.

그녀의 인스타계정 팔로워 역시 140만명이라는 엄청난 숫자를 자랑한다.

사진=heybiblee

◆이성경(인스타그램 아이디: heybiblee)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이성경이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선보이는 패션은 어느 장소, 어느모임에서도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개성 넘치고 상큼 발랄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등 톱모델로서의 면모를 SNS를 통해서도 유감없이 발휘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