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2bc0d4326e43d3641ccf925279b710_1635902510_3825.jpg
사진=로제 인스타그램
 

[한류타임즈 이현민기자] 한류 팬이 증가하고 있는 인도에서는 올 겨울 어떤 트렌드가 K뷰티마니아들을 열광시킬지 관심이 높다.

 

인도 온라인 매체 '핀크빌라'는 지난달 28일과 29일 이틀에 걸쳐 K뷰티 트렌드에 대해 상세히 보도했다. 이 매체는 "부드러운 아이섀도우부터 과감한 디스코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K뷰티 열풍이 다가오는 겨울을 강타할 준비를 갖췄다"고 전했다.

 

매체는 "쌀쌀한 날씨로 피로가 쌓이고 우울해질 수 있는 계절에 어울리는 미용법을 잘 실천한다면 맑은 피부와 함께 기분도 밝아 질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국인들의 화장 스타일이나 최근 K팝스타, 한국 모델들의 메이크업은 올 겨울의 외모관리에 많은 영감을 준다"고 강조했다.

 

사계절이 뚜렷한 한국에서는 여름과 겨울에 어울리는 화장법이 비교적 잘 정립돼있다. 핀크빌라는 이를 근거로 “겨울 아침, 저녁에 쌀쌀한 날씨를 겪는 인도인들에게도 한국의 겨울철 화장법은 분명 큰 도움이 된다”고 봤다.

 

핀크빌라가 소개한 한국식 화장법에 따르면 겨울에는 피부와 입술이 건조하고 둔해지기 때문에 밋밋한 얼굴을 입체적으로 살리는 하이라이터, 입술을 윤기 있게 보이도록 하는 립글로스 등을 주로 사용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한겨울에도 광채가 나는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모이스처라이징을 사용하는 것도 좋다.

 

핀크빌라는 좋은 파우더 제품을 찾아 사용한다면 겨울철에도 보송보송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고 전했다. 겨울에 사용하는 파우더는 비교적 투명하게 빛나는 것이 효과적이며 적은 양을 문질러서 화장티가 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

 

특히 핀크빌라는 "다채로운 색상의 아이섀도우야 말로 겨울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이라고 전했다. 개성이 뚜렷하고 칼라풀한 아이섀도우는 쌀쌀한 날씨에 밝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심리적으로 도 큰 도움이 된다. 특히 한국의 아이섀오두 제품들은 예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들로 인도에서도 인기가 높다.

 

또한 매체는 K팝 스타 블랙핑크를 언급하며 "블랙핑크의 로제가 선보인 독특한 아이섀도우를 따라해 보는 것 또한 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이현민 기자 migrate10@hanryutime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