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532ae7c2d9336b83a924e87a94f9435_1648099559_6629.jpg
사진=LG생활건강
 

[한류타임즈 이현민기자] LG생활건강이 울릉도 전호 추출물이 들어간 비건라인 2종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울릉도에서 자란 식물 전호 추출물을 함유하고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비욘드 엔젤 아쿠아' 라인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비욘드 엔젤 아쿠아는 기존 엔젤 아쿠아 라인을 리뉴얼한 신제품으로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했다.

 

여기에 LG생활건강 연구원이 울릉도 농장에서 2만시간 동안 직접 기른 전호의 생명력을 더해 피부에는 더욱 순하고, 효능은 강해졌다.

 

LG생활건강은 '엔젤 아쿠아 수분 진정 토너'와 '엔젤 아쿠아 수분 진정 크림' 등 2종의 제품을 먼저 선보이며, 이후 같은 라인의 시카 크림과 톤업 크림도 기존 제품을 리뉴얼해 출시할 예정이다.

 

엔젤 아쿠아 수분 진정 토너는 클렌징 후 잔여물을 깨끗하게 닦아주는 워터 제형의 비건 인증 토너다. 함께 출시된 엔젤 아쿠아 수분 진정 크림 역시 전호 성분을 함유했으며, 히알루론산과 마데카소사이드를 담은 포뮬러가 피부에 수분감과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비욘드 엔젤아쿠아 라인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이현민 기자 migrate10@hanryutime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