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타임즈 이현민기자]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카시나와 손잡고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푸마는 국내 1세대 스니커즈 셀렉샵 ‘카시나’와 함께 서울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푸마 코너샵(PUMA CORNER SHOP)’의 문을 열었다고 31일 밝혔다.

 

푸마 코너샵은 카시나와 성수동의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얻은 푸마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공간으로 푸마의 대표 헤리티지 제품인 스웨이드 스니커즈와 트레이닝복 T7 트랙 세트 등을 만날 수 있다.

 

피로 회복 향수 브랜드 히포 캠퍼스, 식물들을 처방하는 약국 슬로우 파머시, 행복을 위한 욕실용품 브랜드 한아조, 현대와 레트로 감성이 공존하는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 키오스크키오스크 등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굿즈들도 만날 수 있다.

 

푸마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성수동 커뮤니티와 연계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수동 일대에 전시된 푸마 포스터를 자신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해 그리는 아트 컴페티션이며, 코너샵을 운영하는 카시나 성수점과 인근 6개 카페 등 성수동 곳곳에서 참여할 수 있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성수동은 그 동네만의 감성과 현시대의 트렌드가 소통하며 고유한 정체성을 확립해온 서울의 핫플레이스”라며 “이러한 특징은 고유한 헤리티지와 트렌드를 결합해온 푸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맞아 콜라보를 통해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사진=푸마

이현민 기자 migrate10@hanryutime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