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타임즈 이현민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자사 여성복 브랜드 ‘마인’의 비건 화장품을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마인의 비건 화장품은 쿠션 ‘마인 플로리스 쿠션 알로드로즈’, 립밤 ‘마인 레브르 듀 글라쎄’, 매트 립스틱 ‘마인 레브르 듀 마뜨’ 등 3종이다. 다마스크 장미, 카렌둘라꽃(금잔화) 등 꽃 추출물을 사용해 보습 효과와 피부 진정 효과 등을 높인게 특징이다.

 

특히, 전 제품 모두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것은 물론 FSC 산림보호 인증을 받은 종이를 사용하고 친환경 콩기름 인쇄를 적용해 프랑스의 비건 인증 전문기관 EVE(Expertise Vegan Europe)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아울러 피부자극테스트를 통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저자극 제품으로 판정받았다.

 

신제품은 백화점 등 마인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더한섬닷컴'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섬 관계자는 “평소 마인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이 손쉽게 화장과 패션이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하면서 피부 자극도 줄일 수 있도록 비건 화장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각 브랜드의 콘셉트와 아이덴티티를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한섬

이현민 기자 migrate10@hanryutime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