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타임즈 이현민기자] 이펀컴퍼니는 자사가 선보이는 모바일 수집형 RPG '원소첨탑'의 세계관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원소첨탑’은 33만가지 육성트리로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는 게임이다. 다양한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육성하여 던전을 탐색해 나가는 것이 재미 포인트다.

 

이번에 공개된 '원소첨탑'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어두운 그림자의 침입으로 파괴되고 점점 폐허로 변해가는 세상의 평화를 되찾기 위해 모여드는 모험가들의 이야기를 시작으로,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모습이 함께 공개됐다.

 

공개된 캐릭터는 원소술사 마족인 니나부터 광전사 엘프족 베스티, 치유사 마족 이스티아, 검사 인간족 하이디 등이다. 게이머는 자유로운 육성 시스템을 통해 종족과 클래스에 제약을 받지 않고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자신만의 선택으로 다양하게 육성한 캐릭터는 적재적소에 활용하여 용병술을 펼치거나, 다섯 가지 원소 상성에 따른 맞춤형 스킬 전략 등을 펼칠 수도 있다.

 

‘원소첨탑’은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 사전 예약을 함께 신청한 이용자에게는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영상을 통해 이용자가 자유롭게 육성해 나갈 수 있는 캐릭터들의 정보와 게임 속 세계관을 함께 확인할 수 있다”며 “33만 가지 육성트리를 통해 다양한 전략 전투가 가능한 ‘원소첨탑’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이펀컴퍼니

이현민 기자 migrate10@hanryutime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