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타임즈 문지현기자]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은 오는 11일 부터 11월 10일까지 어기영차 캠페인의 마지막으로 서울 댄스챌린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Your Seoul Goes On’ 캠페인 어기영차 시리즈는 ▲서울관광 홍보대사 5주년을 맞은,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 어기영차 서울편 ▲어기영차 태권도편 ▲어기영차 댄스편 ▲어기영차 서울 댄스챌린지 등으로 구성돼 있다.

어기영차 서울 댄스챌린지 시작에 앞서 7일에는 ‘어기영차 댄스편’ 영상이 유튜브 서울관광 공식 유튜브 채널 비짓서울TV에 공개된다.

이날 공개 예정인 ‘어기영차 댄스편’은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 ‘힘든 상황에서도 웃고 힘내자’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트렌디한 멜로디로 중독성 음원은 MZ세대를 대표하는 DPR 크루가 직접 작사·작곡했다.

영상에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인기 안무가 모니카와 DPR 크루가 함께 출연해 어기영차 댄스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한 모습을 가감 없이 전달할 예정이다.

어기영차 서울 댄스챌린지는 ‘틱톡’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가할 수 있으며, 참여만 해도 참가자 전원에게 공공기관이 마련한 경품을 준다.

참가 방법은 ‘틱톡’ 앱에서 어기영차 서울 댄스챌린지 공식 스티커와 음원을 사용해 댄스 영상(15초)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 #어기영차서울댄스챌린지와 함께 전체 공개로 게시하면 자동 참가 가능하다.

경품은 ‘좋아요 수’를 기준으로 당첨자를 선정해 갤럭시Z 플립3, 갤럭시 워치4, 갤럭시 버즈2, 피날레 행사 초대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서울관광재단의 브랜딩 상품을 증정한다.

서울관광재단 글로벌마케팅팀 이준 팀장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안무로 구성된 어기영차 서울 댄스챌린지를 통해 서울 시민들에게 힘든 상황에서도 힘내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