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타임즈 문지현기자]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이 한국어 공연의 오디션을 연다.

8일 제작사 에스앤코는 2023년 2월 개막 예정인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한국어 공연의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계 4대 뮤지컬의 하나로 꼽히는 ‘오페라의 유령’은 뮤지컬 거장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작품이다. 브로드웨이 최장기 공연을 통해 기네스북에 등재됐고, 브로드웨이와 웨스트엔드에서 30년 이상 연속 공연한 유일한 작품으로 올라있다. 토니상, 올리비에상 등 70여 개 주요 상을 휩쓸었다.

국내에선 오리지널 공연이 수차례 열렸고, 한국어 공연은 2001∼2002년과 2009∼2010년 두 차례 진행됐다. 초연 당시 관객 24만 명을 동원했으며, 두 번째 공연에서는 최장기 공연 기록을 썼다.

이번 오디션은 한국 및 해외 크리에이티브 팀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다. 흉악한 얼굴을 가면에 감춘 천재 음악가 오페라의 유령과 새로운 프리마돈나 크리스틴, 귀족 청년 라울, 콧대 높은 프리마돈나 칼롯타, 오페라하우스의 새 경영인 무슈 앙드레와 무슈 피르맹, 유령의 비밀을 간직한 마담 지리 등 주·조연과 앙상블, 스윙 등 전체 역할을 뽑는다.

오디션의 신청은 오는 20일 오후 6시까지 에스앤코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1차 오디션을 연다.

<사진=에스앤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