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타임즈 이현민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네 번째 시그니처 와인을 선정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롯데 시그니처 와인’ 시리즈의 네 번째 와인으로 ‘루이스 마티니 소노마 카운티 까베르네 소비뇽’을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

 

롯데 시그니처 와인은 롯데칠성음료와 롯데 그룹 유통계열사가 공동 기획한 제품 시리즈다. 소비자들은 엄선된 시그니처 와인을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2020년 말 ‘트리벤토 리저브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이 첫 선을 보였으며, ‘더 슬라우치 쉬라즈’, ‘란 멘시온’ 등 지금까지 총 3종이 나왔다.

 

루이스 마티니 소노마 카운티 까베르네 소비뇽은 레드와인 대표 품종인 까베르네 쇼비뇽에 쁘띠 시라가 소량 블렌딩돼 잘 익은 붉은 과실과 체리의 풍부한 풍미가 가득한 와인이다.

 

해당 와인을 생산하는 와이너리는 루이 마티니로 1933년에 설립돼 4대째 운영되고 있다. 나파 밸리 와인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친 공로로 2008년 와인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기도 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루이스 마티니 소노마 카운티 까베르네 소비뇽은 대량 발주를 통해 미국 현지의 평균 판매가와 비슷한 가격대인 2만4000원대로 소비자가를 낮춰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이현민 기자 migrate10@hanryutime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