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클립] TNX(티엔엑스) '비켜' Live Stage Clip

K-클립

[K-클립] TNX(티엔엑스) '비켜' Live Stage Clip

[한류타임즈 강채희 기자] TNX가 17일 오후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데뷔 앨범 'WAY UP'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방송인 박슬기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타이틀곡 '비켜' 무대가 펼쳐졌다.


TNX는 지난해 SBS 'LOUD'를 통해 피네이션 최종 데뷔조로 선발된 멤버들이 뭉친 6인조 보이그룹이다. 팀명인 TNX는 THE NEW SIX의 줄임말로 '감성과 강성이 공존하는 퍼포먼스로 동세대와 함께 용기를 내서 도전하고 극복하며 성장해 나갈 새로운 여섯 명'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TNX의 데뷔 앨범 'WAY UP'은 TNX가 추구할 신선하고 다채로운 음악에 대한 의지를 여섯 색의 감성과 강성으로 담아낸 앨범이다. 특히 타이틀곡 '비켜'는 뚜렷한 기승전결과 귀를 사로잡는 후렴 파트, 직설적인 노랫말이 강렬한 에너지를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이내믹한 편곡과 트렌디한 비트가 어우러져 중독성을 자아낸다. 피네이션 소속 뮤지션 페노메코(PENOMECO)와 '강남스타일' 작곡가 유건형이 작곡했다. 


한편, TNX의 데뷔 앨범 'WAY UP'은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영상=김지훈 기자  


강채희 기자 kch0@hanryutimes.com

- ⓒ한류타임스(www.hanryutimes.com).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0 Comments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