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타임즈 이보라 기자] 순정파 제주소년 배현성이 화려한 외출에 성공했다.

최근 공개된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5월 호 화보에서 배현성이 반전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데 이어 비하인드에서도 대체 불가 매력을 뽐내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컷에서 배현성은 절제된 표정과 눈빛으로 시크한 컨셉도 여유롭게 소화해 내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 중. 따뜻한 햇살과 대비되는 무심한 눈빛은 나른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시선을 강탈한다. 스타일링과 컨셉에 따라 소년미와 성숙미가 오묘하게 공존하는 이번 화보 비하인드는 배현성의 진가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드라마 상대역 노윤서와 함께 한 커플 컷은 ‘우리들의 블루스’ 속 풋풋한 고등학생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매혹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손가락을 터치하는 작은 스킨십에도 아슬아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치명적이면서도 절제된 섹시미를 뽐내기도. 배현성은 생애 첫 커플 화보임에도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들로 감각적인 결과물을 완성시켰다.
배현성은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부드럽고 섬세한 성격을 지닌 고등학생 ‘정현’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순수한 배현성표 순애보로 애틋 로맨스를 펼치며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채우는 중이다. 미성숙하지만 찬란하게 빛나는 청춘의 성장기를 현실적으로 그려내면서 배현성의 에피소드에 대한 관심이 계속되고 있다.
 

한편, 청량한 소년미와 순애보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은 배현성이 출연하는 tvN ‘우리들의 블루스’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어썸이엔티

이보라 기자 jwzzang0608@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